• 최종편집 2024-04-29(월)
 

‘수필, 포스터, 영상’ 11월 17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해야 

 

이웃분쟁센터 공모전.jpg

 

평택시이웃분쟁조정센터(센터장 소태영)에서는 ‘제2회 좋은이웃사례 공모전’을 10월 4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하나 되는 공동체 이웃·마을, 관계 회복을 위한 노력의 결실, 좋은 이웃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이며, 향후 이웃분쟁조정센터의 이웃 간 갈등 해결을 위한 연구·보완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수필과 포스터, 영상을 모집하며, 수필의 경우 한글 파일 3~4장, 포스터의 경우 8절지, 영상은 60초 이내로 만들어 MP4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대상은 평택시에 등록된 개인과 가족이며, 이웃분쟁조정센터 누리집(www.ptndac.or.kr)에서 신청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응모 마감은 11월 17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심사 후 11월 중 수상자를 발표하고 12월 중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이웃분쟁조정센터(☎ 031-681-308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이웃분쟁조정센터는 평택시로부터 평택YMCA가 위·수탁받아 운영되는 센터로, 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분쟁과 갈등 당사자들이 대화와 타협을 통해 자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할 수 있으며, 거주지에 소통방이 있는 곳은 소통방으로 바로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41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이웃분쟁조정센터, ‘좋은이웃사례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