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전문 부스 10개 팀, 청소년 부스 5개팀 ‘10월 23일’까지 신청해야

 

청터 체험부스.jpg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에서는 10월 23일까지 제20회 청소년영상제 미디어 체험 부스 운영팀을 모집하고 있다.


행사는 11월 4일 개최할 예정이며, 영상에 관심 있는 청소년이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을 담은 영상을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와 영상동아리 ‘영상단RG’가 주관하고,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과 평택미디어센터의 지원을 받아 ‘행운’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영상 축제이다.


이번 체험 부스는 분야전문가 또는 영상&미디어 전공생이 운영하는 전문 부스 10개 팀과 14~19세 청소년이 운영하는 청소년 부스 5개 팀을 모집하며, 참여 청소년에게 미디어에 대해 보다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상단RG 박소정(한광여고2) 회장은 “이번 청소년영상제 미디어 체험 부스를 통해 많은 청소년이 미디어를 접해보고 경험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미디어 체험 부스 운영을 통해 더욱 빛나는 영상제가 되길 바라고, 관심 있는 팀의 적극적인 신청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20회 청소년영상제 미디어 부스 운영 참가 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ptycc.kr) 공지사항에 게시된 포스터 내 링크 접속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031-646-5434)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94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영상제 미디어 체험 부스 운영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