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9월 2일,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국내 최고 재즈 뮤지션 공연 선보여 

 

아트플레이 페스타.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9월 2일(토) 안정리 예술인광장(이하 광장)에서 <어텀 시즌: 아트&플레이 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트&플레이 페스타>는 ‘광장에서 맞이하는 가을 정취’를 테마로 해질녘에 맞춰 공연, 전시, 체험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감성을 노래하는 <유유리 재즈퀸텟>, 독보적인 남성 재즈보컬리스트 <김주환밴드>, 금관악기로 재즈를 연주하는 <미스터 브라스> 등 국내 최고의 재즈 뮤지션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재즈의 역사와 감상법을 쉽게 배워 볼 수 있는 인문학 강의 <재즈 In 안정리>, 안정리 지역 상인들과 함께하는 <안정리 마켓>, 그리고 스튜디오 오픈큐브 입주작가들이 선보이는 특별전시도 마련됐다. 

 

재단 관계자는 “시민들이 아늑한 가을의 시작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9월 마지막 주에도 제로웨이스트를 주제로 한 마토예술제 <지구의 안정을 지켜라>가 준비되어 있다.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어텀시즌 아트&플레이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www.pccf.or.kr)을 참조하거나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70-8874-303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13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가을맞이 ‘아트&플레이 페스타’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