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유기한 민원사무 단축 처리한 직원 선정해 인센티브 지급 

 

민원처리 우수직원.jpg

▲ 정장선(왼쪽 다섯 번째) 시장과 마일리지 우수직원 표창을 수여받은 직원들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21일 민원 처리 마일리지 우수직원에 선정된 직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민원 처리 마일리지제는 법정처리기간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사무에 대해 법정처리기간보다 단축 처리하면 점수를 부여하고, 누적 점수가 많은 직원을 선정해 상장과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제도이다.


정장선 시장은 이날 우수직원에게 표창장을 전달한 후 날로 증가하고 있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시달리는 담당자들의 고충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또한 각종 비상근무와 함께 업무를 수행하면서도 민원 처리 기간 단축 유도로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정장선 시장은 “앞으로도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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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 민원 처리 마일리지 우수직원 표창 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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