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이동현 총장 “생각의 지평을 넓혀 도전하는 정신으로 나아가길” 

 

평택대 학위수여식.JPG

▲ 졸업식사를 하고 있는 이동현 총장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는 지난 8월 17일(목) 오전 11시 학내 예술관 음악당에서 ‘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사회자의 개식 선언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예배, 2부에서는 학사보고, 총장 졸업식사, 시상 및 학위 수여, 졸업생 및 가족 소감 연설 순으로 진행됐다.


이동현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기독교적 세계관과 창의적 지식을 갖춘 실천적 인재인 여러분들의 존재를 사회에 마음껏 드러내길 바란다”며 “급변하는 사회에 생각의 지평을 넓혀 새로운 세상을 향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하는 정신으로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학위수여식에서는 학문의 한 여정을 마치는 순간 배움을 통한 성장과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졸업생 대표 2명이 소감문을 연설했으며,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졸업식을 마련하기 위해 졸업생 가족(부모)의 소감문을 연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박사 23명, 석사 49명 등 총 72명에게 학위를 수여했으며, 대학원 총장상(성적우수상, 공로상) 20명, 대학원장상(논문우수상) 5명, 총동문회장상 2명이 상장을 수여받았다. 


한편 평택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1995년 개교 이래 현재까지 박사 393명, 석사 3,461명을 배출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27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학교, 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