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관련 기업 취업 기회 주어져

 

취업캠프 수강생 모집.jpg

 

평택시(시장 정장선)에서는 청년을 대상으로 UX/UI 디자이너 취업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평택시 거주 15~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25명을 모집한다.


교육은 전문 교육기관인 러닝스푼즈에서 주관하며 총 400시간의 이론과 실무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과정은 UX/UI 디자이너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디자이너의 역량 및 디자이너 업무 프로세스를 교육하고, UX/UI 디자인 툴 역량 습득부터 프로토타입 제작, 와이어프레임, UX리서치까지 배울 수 있다.


유니콘 기업 현직 디자이너가 강의를 맡아 실무에 바로 투입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UX/UI 기초 이론부터 실습 프로젝트까지 진행한다. 교육 기간은 8월 30일(수)부터 12월 16일(토)까지이며, 온오프라인 병행할 예정으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교육을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관련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성실한 훈련생에게는 매월 교육 훈련 수당 20만 원이 지원된다. 교육 신청은 러닝스푼즈(☎ 02-3445-5170)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청년들이 UX/UI 디자이너에 대한 전문성을 쌓고,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63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UX/UI 디자이너 취업캠프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