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시와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장학금 협약 후 총 4억 원 기부

 

만도 희망장학금.jpg

 

HL만도㈜와 HL만도노동조합은 지난달 21일 평택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4,000만 원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EV·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인 HL만도는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HL만도 노사는 2014년 평택시와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협약을 체결한 후 매년 4,000만 원씩 총 4억 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관내 청소년 40명에게 전달돼 교육 불균형을 해소하고 학업 성취도 향상과 진로·진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HL만도 이재영 상무는 “미래 우리 사회 주역인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을 펼치는데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노사가 함께 장학금을 전달했다”며 “어려운 상황에 있는 청소년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L만도노동조합 이진범 지부장은 “지역사회 인재 양성을 위한 나눔 행사에 노사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사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사회적 경제적 위기 속에서도 10년간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HL만도의 선한 영향력이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L만도는 지난해에도 사회복지시설에 백미 20㎏ 700포 전달, 노인·장애인 가정 LED 전등 교체, 화재·지진에 대비한 재난안전키트 배포 등 지역사회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68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L만도㈜·노동조합, 평택시 청소년 위한 희망 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