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상공회의소,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와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해 

 

상공회의소 협약.JPG

 

평택시청, 평택상공회의소, 평택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는 지난 19일 오전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장애인 관련 업무 상호협조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평택상공회의소 이보영 회장, 평택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김월라 회장 및 장애인직업재활시설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장애인들에게 더불어 사는 열린사회, 통합된 세상을 이루고 건강한 지역사회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상호 간 필요한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서 주요 내용은 ▶평택시청, 평택상공회의소, 평택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간 상호발전 도모 ▶장애인 직업 훈련 교육,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관 홍보 및 생산품 홍보 ▶장애인 교육 및 취업에 필요한 자료, 정보 제공 등이다.


정장선 시장은 “근로 장애인들이 겪는 실질적인 어려움을 깊이 헤아리고 있으며, 중증장애인 생산품 홍보 등 실질적인 구매율을 평택상공회의소와 협력해 성과를 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상호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조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보영 평택상공회의소 회장은 “장애인 일자리 및 생산품에 뜻깊은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양 기관이 함께 성장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월라 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회장은 “장애인 일자리 생산품이 많이 판매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리며, 사회적 약자와 함께 사는 평택시가 되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35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장애인 업무 상호협조 협약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