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청소년 위한 복지 지원 강화 및 교육·프로그램 활성화 약속

 

북부청소년 업무협약.jpg

 

평택시 위탁기관인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오현정)과 송북초등학교(교장 배향원)는 지난 15일 청소년 교육 및 프로그램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청소년 프로그램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연계 방안을 모색하고, 우호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복지지원 강화 및 청소년지도사와 교사의 원활한 협업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상호교류를 약속했다.


송북초등학교 배향원 교장은 “지역 내 청소년시설을 통해 청소년 문화 및 활동과 복지 지원까지 다양한 분야로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북부청소년문화의집과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으로 청소년 문화와 활동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학교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발돋움을 시작으로 청소년 진로 탐색, 직업 체험 활동 등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며 “북부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학교, 교사와 적극적으로 함께 상호교류를 통해 청소년을 위한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을 갖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문화강좌, 청소년 자치 및 동아리 활동, 프로그램 활동, 청소년 수련 활동 인증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68-868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79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송북초등학교와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