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6월 17일 오후 3시 평택시농업기술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민예총 예술제.jpg

 

(사)경기민예총 평택지부(지부장 권혁재, 이하 평택민예총)에서는 6월 17일(토) 오후 3시 평택시농업기술센터 야외공연장에서 2023 평택민예총 예술제 ‘생명, 평택에 깃들다’를 개최한다.


한혜진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예술제에서는 ▶춤 퍼포먼스(정영미) ▶시극(유영희 회원 외 2인) ▶국악 연주(최덕희, 장원진, 이요한, 이안, 이영찬) ▶현대음악(정대호, 장교순, 이희찬, 김영주, 김유신, 안덕수)을 선사한다.


권혁재 지부장은 “이번 예술제는 평택민예총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연 위주의 행사이며, 춤이나 시의 내용을 연극으로 표현하는 시극은 회원들이 직접 출연하여 그 의미가 기존의 행사와는 조금 다른 의미가 있다”면서 “좋은 계절에 음악과 춤을 보태어 생명에 대한 경이로움의 예의를 갖추는 차원에서 한마당 축제를 개최하게 됐다”고 예술제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권 지부장은 “춤, 시극, 국악과 현대음악으로 빚어지는 이번 예술제에 시민 여러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생명의 달인 6월을 빛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평택민예총은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시민들과 함께하는 예술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생명, 평택에 깃들다’ 예술제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전화(☎ 010-5401-936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27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민예총, ‘생명, 평택에 깃들다’ 예술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