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슈퍼오닝 우수성 홍보 및 관내 농식품 전시해 관람객 눈길 끌어 

 

슈퍼오닝 홍보.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5월 30일~6월 2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3년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농산물 및 평택 농가공품을 관람객들에게 홍보했다.


이번 박람회 행사는 국내외 식품 관련 기업들의 교류 촉진과 협력 강화를 위해 해외 30개국 및 2,500여 개 규모의 홍보 부스가 운영됐으며, 전국 지자체, 국내외 식품 관련 기업체, 생산자 단체, 농업법인 등이 참가했다.


평택시는 박람회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란 의미인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의 우수성 홍보와 함께 관내 농식품 수출농가(업체)인 남양농산 잡곡, 진우푸드 떡류 제품, 우리식품 떡, 미듬영농조합 쌀빵·쌀과자, 팜에이트 샐러드류 등을 전시해 행사장을 방문한 국내 및 해외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영창 평택시 농업기술센터소장, 평택시 및 농협 관계자, 로컬푸드재단 관계자가 박람회에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강창환 전문 아나운서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평택 농산물을 적극 홍보했다.

 

시 관계자는 “평택 농산물 경쟁력을 강화하고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박람회 및 행사 참여와 해외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소득 증대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87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슈퍼오닝 홍보관’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