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MBN·한국여성유권자연맹 선정… “충실한 의정활동 펼치겠다”

 

홍기원 의원 선정.png

▲ ‘참 괜찮은 의원상’을 수상한 홍기원(왼쪽) 의원

 

더불어민주당 홍기원 국회의원(국토교통위원회, 평택갑)이 17일(수) MBN과 사단법인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선정한 2022년도 하반기 ‘참 괜찮은 의원상’을 수상했다.


MBN 매일방송·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공동 주관하는 ‘참 괜찮은 의원상’은 국회의원의 민생·입법·지역 소통을 비롯해 상임위원회와 본회의 활동 등 의정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모범이 되는 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하고 있다.


주관자는 홍 의원이 “대한민국 국민의 대표자로서 사회적 갈등 해소와 민생 향상, 국가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국민과의 소통에 힘쓰는 등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홍기원 의원은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급증하는 ‘깡통전세’ 위험 속 국민 주거 안정을 도모하고 부동산 규제정책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 성과를 인정받았고, 등록임대사업자들이 요건을 채우지 못해 보험에 가입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100% 이내 보증금 반환 보증상품을 마련해 임대주택의 안정적 공급에 기여한 바 있다.


아울러 남사진위 IC 서울방향 연결로 개통 추진, GTX-A·C 노선 평택 연장 운행 노력 등 수도권 남부지역 교통난 해소를 위한 활동도 인정받았다. 


홍기원 의원은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민생을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늘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국민과 평택시민 여러분 덕인 만큼 상의 이름이 부끄럽지 않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국민의 대표자로서 의정활동에 충실히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63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기원 의원, ‘2022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