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촬영과 콘텐츠 제작 가능한 만 18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

 

도시공사 시민기자.jpg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 문화 확산을 위해 ‘제2기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블로그 기자단과 영상 기자단 2개 분야로, 모집 기간은 4월 20일(목)부터 5월 19일(금)까지이다.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사진(영상) 촬영과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만 18세 이상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기자단은 오는 6월 발대식과 교육을 갖고 12월까지 약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공사 사업 및 시설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의 홍보 콘텐츠를 취재·제작해 시민에게 소개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시민기자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위촉장, 기자증 등이 제공되며, 실적이 우수한 기자에게는 포상이 지급된다. 


신청은 평택도시공사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5월 26일(금)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시민의 눈높이에서 공사의 소식을 더욱 참신하고 생생하게 전달하고 소통 문화가 확산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들려줄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기자단 모집에 대한 내용은 평택도시공사 홈페이지(www.puc.or.kr)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시민기자단 담당자(☎ 031-8053-8836)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71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도시공사, 제2기 시민기자단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