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어린이날 맞아 오전 10시 현장대회로 진행... 30일까지 신청해야 

 

교통안전 그림그리기.jpg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가 수탁 운영 중인 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이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제2회 교통안전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교통안전, 이렇게 실천해요!’를 주제로 오는 4월 30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관내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는 ▶유치부(6~7세) ▶초등저학년부(1~3학년) ▶초등고학년부(4~6학년) 총 3부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안중읍 현화6길 48)에서 5월 5일(금) 오전 10시부터 현장대회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공원 내 마련된 대회 부스를 직접 방문해 도화지를 배부받아 정해진 시간 내 작품을 완성하여 부스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 신청은 4월 30일까지 구글폼(QR코드 및 링크)으로 신청해야 하며, 출품된 작품은 외부심사를 거쳐 부문별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을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또한, 입상한 작품은 평택시청 로비에 전시해 방문객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어린이교통공원 관계자는 “이번 대회로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건강한 사회의 주역으로 자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즐거운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고 소중한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 교통안전 그림그리기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tp.puc.or.kr)를 확인하거나 전화(☎ 031-8024-869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73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어린이교통공원, ‘제2회 교통안전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