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플리마켓, 이벤트 진행 

 

마토예술제.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4월 29일(토) 오후 1시~5시 안정리 예술인광장 일대에서 <4월 마토예술제: 인형극이랑 놀자!> 행사를 개최한다. 


안정리 마토예술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네 번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인형극’을 주제로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플리마켓이 준비되어 있어 행사장을 찾으면 풍성한 즐거움과 주말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광장 내 무대에서는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울타리’ 등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광장 내부에서도 ‘추위를 기다리며’, ‘브레멘의 음악대’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이어지고, 광장 앞 로데오거리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수공예품 판매가 진행되는 플리마켓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종합안내소에서는 설문조사 참여시 사진 인화 이벤트가 진행되어 행사에 대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따뜻한 봄바람이 부는 4월, 춘천인형극제 및 한국인형극협동조합과 협력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6월, 9월, 11월에 걸쳐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리는 마토예술제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4월 마토예술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31-652-299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83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4월 마토예술제: 인형극이랑 놀자!’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