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7개 자치조직 50여 명 참여해 자치기구 활동 각오 다져 

 

안중청소년 발대식.jpg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3월 25일(토) 평택시민의공간 1호 커뮤니티홀에서 ‘2023년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


2023년 활동을 공식적으로 선포한 이날 연합 발대식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 ▶행사기획동아리 ‘늘봄’ ▶자원봉사동아리 ‘한빛’ ▶멘토멘티동아리 ‘T.T’ ▶북큐레이터동아리 ‘B.M.W’ ▶미디어동아리 ‘청Full’ ▶러닝동아리 ‘발보여’ 등 총 7개의 자치기구 소속 청소년 50여 명이 참여해 2023년 자치기구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청소년 댄스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발대식은 청소년헌장 낭독, 자치기구 소개, 위촉장 수여, 안전교육 및 환경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연합 발대식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연합 발대식을 통해 다른 자치기구의 역할 등을 알게 되었고, 단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청소년이 주인이 될 수 있는 문화의 집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청소년 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자치기구 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83-699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홍영지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13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