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평택에 거주하는 10~19세 사회적 배려 대상 청소년 15명 모집

 

청터 오케스트라.jpg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에서는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신입 단원을 모집 중이다.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은 청소년들이 음악 활동을 통해 자존감을 키우고, 합주를 통해 타인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힘을 기르는 청소년 문화 활동이다. 


오케스트라 활동은 지난 2월 14일 정기교육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정기연주회까지 매주 화·목요일(1일 2시간) 정규교육과 힐링연주회 및 정기연주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평택시에 거주하고 있는 사회적 배려 대상 청소년(만 10세부터 19세) 총 15명으로 정원 마감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신청 후 인터뷰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단원에게는 교육 기간에 악기를 무상 제공하고 전문 강사에게 음악 교육을 받게 되며, 이외에도 연주회 등 여러 오케스트라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사회적 배려 대상 청소년 범위는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조손가정 자녀 ▶다문화가정의 자녀 등이다. 


‘2023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신규 단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www.ptycc.kr)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문화센터 활동기획팀(☎ 031-646-5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03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단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