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청소년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 기여

 

청단협 감사패.png

▲ 감사패를 수여 받은 송출 차현익(오른쪽) 과장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이종규, 이하 청단협)는 지난 15일 평택시 발전과 지역 청소년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헌신한 평택시 송탄출장소 총무과 차현익 과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청단협에 따르면 청소년 인구가 줄어드는 다른 지자체에 비해 해마다 청소년인구(전체인구 16.3%)가 증가하고 있지만 평택시 청소년 예산은 경기도 31개 시·군·구 중 하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청단협은 2022년 민선 8기 평택시장과 6대 청소년정책 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당시 교육청소년과 차현익 과장은 청소년정책 협약서의 내용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정책과제별 세부 실행과제를 도출하는 등 평택시의 청소년 예산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한 부분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청단협 이종규 회장은 “평택시 청소년들을 위해 노력하고 힘써주신 차현익 과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평택시와 청단협이 협력해 청소년이 존중받는 평택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단협은 지역의 11개 청소년단체가 함께하는 협의체이며, 평택시의 청소년정책 연구 및 제안, 청소년 및 청소년지도자 권익 보호, 청소년 간담회, 청소년지도자 역량 강화 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53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 송출 차현익 과장 감사패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