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이종규 신임회장 “지역 연대 통해 협력하는 시민사회 만들겠다”

 

흥사단 정기총회.jpg

 

평택안성흥사단(대표 이종규)은 지난 2월 11일(토) 오후 4시 평택안성흥사단 강당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에 진행된 ▶청소년 아카데미 활동 ▶고려인 권익보호 활동 ▶청년 활동 지원 ▶지역시민사회단체 연대활동 ▶위탁운영 기관인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원평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운영 등에 대한 활동 보고 및 평가와 재정결산 승인을 진행했다. 


이어 차기 임원 선출에서는 이종규 신임회장과 조재근(가온종합물류 대표이사), 심윤진(한국문화에술교육진흥원 영화강사) 부회장을 선출했다. 


이종규 신임회장은 “오랫동안 전임 회장님들의 노고로 많은 성과가 있었다. 이를 바탕으로 활동하는 시기인 만큼 평택안성흥사단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며 “지역에서의 연대를 통해 협력하는 시민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택안성흥사단은 1970년 흥사단 청소년 동아리를 시작으로 현재 관내 8개의 중·고·대·청년 아카데미,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원평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의 시민·청(소)년을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 평화통일교육, 평화감수성교육, 고려인 인식개선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53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안성흥사단, 정기총회 개최... 이종규 회장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