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전석 무료,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클래식 명곡들을 즐기세요! 

 

문화재단 음악회.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에서는 연말을 맞아 시민을 위한 다양한 클래식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15일 저녁 7시 30분 서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마에스트로 최선용과 함께하는 <2022 평택 음악인의 밤> 음악회, 20일 저녁 7시 30분 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함신익과 심포니송이 함께하는 굿바이 2020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2 평택 음악인의 밤>은 평택시민들에게 지역 출신의 음악가를 소개하고 함께 어우러져 문화예술을 향유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클래식 음악계에서 활발한 활동과 국·내외 다수의 공연을 통해 인정받는 평택 출신의 음악가들이 출연한다. 


최선용(평택중 졸) 지휘자가 지휘하는 48인조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테너 신동호(한광고 졸), 소프라노 인구슬(한광여고 졸), 트럼페터 조성훈(신한고 졸)이 솔리스트로 출연하며, 1992년 영화 ‘서편제’로 대종상과 청룡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얻은 국악인 오정해가 특별 출연한다. 


공연에서는 J.Sibelius의 대표작품인 교향시 <핀란디아>, G.Verdi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와 같은 대중적인 클래식 명곡들과 영화 <타이타닉>, <지상에서 영원으로> OST, 국악인 오정해가 선보이는 흥겨운 민요까지 다채롭고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문화재단 음악회2.jpg

 

또한 <함신익과 심포니송이 함께하는 굿바이 2020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시민들이 가족 단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공연으로, 함신익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으며, 소프라노 양민경이 참여하여 고품격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좌석 지정 예약이 가능하며, 공연 당일 공연장 티켓박스에서 해당 좌석을 실물 티켓으로 교환 받아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재단(☎ 031-8053-3532, 3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36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연말 맞아 다양한 클래식 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