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이천석 회장 “변화하는 새마을운동을 펼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새마을의날 기념식.jpg

 

평택시새마을회(회장 이천석)는 지난 17일 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제12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평택시새마을회장단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회 이사 및 전·현직 새마을지도자, 정장선 시장, 홍선의 시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유승영·이해금·김영주·이윤하·김승겸·이병배 시의원, 김재균·서현옥 도의원, 기관단체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평택시새마을회장단 취임식에서는 취임회장 및 취임 회원 단체장 약력 소개, 제14대 이천석 평택시새마을회장 취임사, 연규창 협의회장 취임사, 윤미섭 부녀회장 취임사와 축하 꽃다발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새마을의날 기념식2.jpg

 

이어 진행된 새마을의 날 기념식에서는 이천석 새마을회장 기념사, 정장선 평택시장 및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축사, 홍기원 국회의원 축사와 함께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유공 새마을지도자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의 참된 봉사자로서 사명과 열정으로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제12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과 평택시새마을회장단 취임식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천석 취임회장은 “소통하고 화합하여 평택시새마을회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과거·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변화하는 새마을운동을 펼칠 것을 약속한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86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새마을회, 평택시새마을회장단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