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23일 굿피플로타리e클럽 & ㈜부강코스메틱 합동으로 

 

로타리 구호물품.jpg

 

국제로타리 3750지구 평택로타리클럽(회장 송재영) 회원과 굿피플로타리e클럽(회장 임종식) 회원들은 산불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 받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약 1,5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과 마스크를 전달했다.


평택로타리클럽과 굿피플로타리e클럽은 23일 오후 경북 울진군 군민체육관에서 울진군의회 장시원 의원과 군청 관계자, 3630지구 울진연호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산불 이재민 돕기 구호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부강코스메틱(대표 우창욱)에서는 구호물품으로 손 소독제, 거품형 핸드워시, 비누 2종을 협찬했으며, 굿피플로타리e클럽에서는 나노마스크 20상자, 평택로타리클럽에서는 샴푸, 바디워시, 휴지, 물티슈, 세안비누, 칫솔, 치약 등 생필품 10종을 마련했다. 

 

로타리 구호물품2.jpg

 

장시원 울진군의원은 “울진군에서 이재민들을 위한 숙소를 건축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로 이재민 숙소를 완공하여 전국 각지에서 지원해 주신 구호물품들이 빨리 전달될 수 있도록 군의회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평택로타리클럽 송재영 회장은 “산불 피해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하루빨리 복구되어 피해 주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53년 전통의 평택로타리클럽은 대학생 장학금 지급, 청소년 육성 위한 장학금 지원, 통복천 수질 개선 캠페인, 장애인 출장 스팀세차 차량 지원, 독거노인 맞춤형 생필품 지원, 장애인 위한 김장김치 나눔 등 지속적인 봉사를 펼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93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로타리클럽, 울진 산불 이재민 돕기 구호물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