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청소년 활동 활성화 위한 책임 역할에 대한 인식과 동기 부여

 

안중청소년 발대식.jpg

 

평택시에서 위탁해 운영 중인 안중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정근)에서는 지난 26일 2022년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 청소년 연합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를 비롯해 ▶행사기획동아리 ‘늘봄’ ▶자원봉사동아리 ‘한빛’ ▶북큐레이터동아리 ‘B.M.W.’ ▶멘토멘티동아리 ‘T.T’ ▶미디어동아리 ‘청FULL’ 등 5개 자치조직의 연간활동 소개 및 활동 다짐으로 진행됐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이날 발대식을 통해 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의 자긍심 고취 및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주체적인 책임 역할에 대한 인식과 동기를 부여했다.

 

안중청소년 발대식2.jpg

 

청소년운영위원회에 소속된 이현섭(평택기계고3) 학생은 “작년에 코로나로 인해 대면활동을 많이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면서 “오늘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청소년 행사 등에 대한 모니터링, 의견 제안 등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유신 청소년지도사는 “발대식에 참여한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대면으로 만나서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며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미래사회의 주역이자 희망인 청소년이 꿈을 갖고 즐겁게 활동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문화강좌 ▶자치조직 활동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 ▶특별프로그램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 031-683-699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03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자치기구 청소년 연합발대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