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시민과 공유하는 문화예술교육 공모... 23일까지 접수해야 

 

문화재단 모집.jpg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이 2022년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교육프로그램 운영 준비에 돌입한다. 


오는 4월 재단 출범 2주년을 맞이하는 평택시문화재단은 기능 중심의 문화예술교육에서 벗어난 다양한 창의 융·복합 문화예술교육을 선보이면서 평택 특성에 맞는 새로운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에 노력해 오고 있다. 

 

이에 3년차인 올해에는 문화예술교육 전문가 및 예술단체와 함께 지역 문화자원을 활용한 문화예술교육 아이디어를 나누고, 이를 시민들과 공유하는 문화예술교육 공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2022 창의예술 아카데미 예술강사 모집’은 총 5명의 예술강사 선발을 위한 공모로, 유아, 청소년, 성인 대상 문화예술교육 경력이 3년 이상인 전문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문화예술교육 기획 및 운영 역량을 갖춘 예술단체가 참여 가능한 ‘2022 평택 창의예술 교육프로그램 공모사업’은 총 4개 단체를 선발해 시민들이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문화예술교육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두 공모사업은 오는 3월 23일(수)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관련 세부내용은 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pccf.or.kr)를 참고하면 된다.

 

평택시문화재단 관계자는 “봄과 함께 새롭게 시작된 평택형 문화예술교육의 씨앗이 역량 있는 전문가 및 예술단체와 함께 꽃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창의예술 아카데미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031-8053-3534, 3535)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12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창의예술 아카데미 예술강사 및 단체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