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5(월)
 

고사리 손으로 모은 수익금 취약계층 어르신 위해 후원


서화어린이집 난방유.jpg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11일(목) 평택시 팽성읍 추팔산단로에 소재한 서화어린이집(이사장 박정수, 원장 홍은미)의 후원으로 ‘사랑의 난방유’를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지원했다.

 

 이날 지원된 ‘사랑의 난방유’는 지난 10월 21일 개최한 ‘2021년 서화어린이집 작은 바자회’ 판매 수익금으로 후원했으며, 원아들과 학부모의 마음을 모아 겨울철 연료 보충이 어려운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에 지원했다.

 

 ‘사랑의 난방유’를 지원받은 70대 A어르신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웠는데 난방유를 지원해주셔서 고맙다. 난방유 지원 덕분에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화어린이집 홍은미 원장은 “사회복지와 봉사활동에 학부모, 원아들과 함께 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원아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건복지부 지원 경기도 지정 공공형 어린이집인 서화어린이집은 팽성노인복지관이 개관한 이후부터 현재까지 효 잔치, 명절 선물 꾸러미 지원, 난방유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팽성노인복지관 착한일터 캠페인,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요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54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팽성노인복지관, 서화어린이집과 ‘사랑의 난방유’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