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시의원 바선거구(신평동, 원평동, 비전1동, 비전2동)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 6.4지방선거에서 평택시의회의원으로 시민의 부름을 받은 새정치민주연합의 권영화입니다.

다시 한 번 시민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세월호 참사의 아픔을 뒤로하고 선거에 임했던 후보자의 한사람으로서 유족에 대한 깊은 애도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6.4지방선거에서 다시 한 번 시민의 부름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 시민과 함께 나누며 시민의 윤택한 삶을 위하여 노고 아끼지 않을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영·유아정책, 청년실업, 노인복지향상과 평택시 부채 조기상환으로 평택시 재정 건전성 향상에 여느 시의원님 보다 빠르고 부지런하게 일할 것 또한 약속드립니다.

지난 4년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평택발전에 앞장서는 평택시의원 이기 전에 저 또한 소시민의 한사람으로서 남다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가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중차대한 시기임을 시민 여러분들 또한 체감하시라 사료됩니다.

시민 여러분과 저 권영화가 똘똘뭉쳐 평택시 발전 100년을 준비하는 주인공이 되어보자고 제안하면서 재선에 저 권영화를 선택하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과 더불어 노력하는 부지런한 권영화를 약속 하면서 당선에 즈음한 인사말씀을 대신할까합니다. 평택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67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선소감] 권영화 당선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