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시의원 가선거구(진위면, 서탄면, 지산동, 송북동, 신장1동, 신장2동)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6회 동시지방선거 평택시의회 의원선거〔가선거구〕에서 당선된 김윤태 인사드립니다.

먼저 시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신 덕분에 다시 한 번 일할 기회를 가지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평택의 미래는 밝습니다. 2014년은 평택 100년 미래의 초석이 되는 해입니다. 고덕신도시, 황해경제자유구역 조성, 삼성과 엘지산업단지 구축 등으로 경기도 제일의 첨단산업도시로 발전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난 4년간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시민의 소중한 세금으로 만들어진 평택시 예산이 낭비되는 일이 없이 효율적으로 집행 될 수 있도록 관리 감독하여 평택시가 추진하고 있는 모든 사업들이 시민 모두에게 나아지는 살림살이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내겠습니다.

또한, 평택시민을 위하여 좋은 일자리와 기분 좋은 수입 소득으로 시민 여러분들이 마음 편히 일을 하고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총체적 도시 기반을 재정비함과 동시에 깨끗하고 쾌적한 친환경도시와 무재해 도시, 범죄 없는 지역, 안전한 평택시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제가 선거기간동안 발표했던 읍면동별 공약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추진하고 완성하여 ‘살맛 나는 평택’을 만들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약속을 드립니다.

계속해서 많은 성원과 지지를 보내 주시기를 바라오며 아낌없는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20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선소감] 김윤태 당선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