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소비자 상시 6% 할인 및 명절에는 10% 할인 혜택
 
 
상품권디자인안.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평택사랑상품권 발행을 위한 디자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상품권 디자인(안) 설문조사는 8월 6일(월)부터 오는 26일(일)까지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설문 참여 방법은 5천원권에 어울리는 디자인, 1만원권에 어울리는 디자인, 5만원권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제시된 6가지 디자인(안) 중에서 중복되지 않게 선택하면 된다.
 
 지역자금의 역외유출 방지 및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골목상권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평택사랑상품권은 평택에서만 사용가능한 지역화폐로, 가맹점에서는 카드수수료 부담이 없으며, 소비자들은 상시 6%, 명절 등에는 10%의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어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내년 1월 유통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평택사랑상품권 발행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지난 7월 관내 농협과 판매대행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9월 중 평택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평택사랑상품권의 디자인(안)을 바탕으로 조폐공사와 협의 후 상품권디자인을 확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평택시는 2차 추가경정 예산에 상품권 발행 사업비를 반영하여 10월부터 본격적인 상품권 및 가맹점 모집을 홍보하고, 마케터를 채용하여 권역별로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22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평택사랑상품권’ 디자인 선택해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