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최종화 회장 “지역사회 발전 위해 최선 다할 터”
 
 
시민단체협의회.JPG
 ▲ 취임사를 하고 있는 최종화 신임회장
 
 평택시민단체협의회(이하 협의회)에서는 3월 29일(목) 오후 6시 30분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층 소공연장에서 제10대 최종화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석화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이·취임식에는 공재광 평택시장, 권영화·이병배·유영삼·김혜영·김재균 시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김찬규 평택항찾기범운동본부 회장, 협의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축하공연, 협의회기 입장, 역대회장 소개, 이임사, 취임사, 공로패 전달, 표창장 수여, 축사,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시민단체협의회2.JPG
▲ 최덕규 전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최종화(왼쪽) 회장 
 
 제9대 최덕규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사무총장을 비롯한 모든 회원 여러분들께서 평택의 발전을 위해 저와 함께 헌신하신 지난 2년여의 기간이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협의회가 신임 최종화 회장과 함께 평택 발전을 위해 한 발 더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10대 최종화 신임회장은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평택시 발전을 위해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협의회는 평택시 관내 110여개의 시민단체가 연합해있는 단체로서 지금까지 건전한 시민운동을 정착해왔다. 임기 동안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시민단체협의회3.JPG
 
 이날 시상식에서는 ▶원유철 국회의원상: 선상문, 이호찬 회원 ▶유의동 국회의원상: 전승혁, 박동원 회원 ▶공재광 평택시장상: 이종만, 박은옥 회원 ▶김윤태 시의장상: 강창수, 이태연 회원 ▶공로패: 소남영, 고복수 회원 ▶감사패: 최덕규 전 회장 등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지난 1996년 출범한 평택시민단체협의회에는 약 110여개의 시민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건전한 시민운동의 정착,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14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민단체협의회, 제10대 최종화 회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