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공연장 찾은 1300여명 시민들에게 깊은 감동 전해


평화음악회.JPG
 

 지난 3일 오후 4시 평택YMCA가 주최하고 평택대학교, 경기남부하나센터 주관으로 평택시민과 함께 부르는 평화의 노래 ‘러시아 울란우데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 평화 음악회’가 평택대학교 90주년 기념관에서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협연자들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공연장을 찾은 1300여명의 시민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평화음악회는 메르스로 인한 많은 어려움과 시련을 잘 극복한 평택시민들과 쌍용자동차 해고노동자, 어려운 이웃,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음악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평택YMCA가 세 번째로 마련한 평화음악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2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오케스트라와 협연자들의 공연이 끝날 때마다 관람객들의 박수와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공연의 마지막은 100명의 합창단과 함께 송창식의 곡 ‘우리는’을 함께 부르며 평택시민의 하나 되는 감동을 선사했고, 평택전역에 평화의 메시지가 울려 퍼지는 감동을 연출했다.

 정재우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함께 평화음악회를 만들어주신 평택시민들과 출연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평택YMCA가 많은 어려운 이웃들과 북한이탈주민들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많은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97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YMCA, “러시아 오케스트라 초청 평화 음악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