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김미숙 원장, 이구용·최승희·이진해·서광돈 교장 수상


교육대상.JPG
 

평택시교육발전협의회와 평택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평택시, 굿모닝병원, 평택상공회의소가 후원한 ‘2015 제17회 평택교육대상’ 시상식이 17일 오후 3시 평택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평택교육발전에 헌신한 유공 교직원을 표창하기 위하여 개최된 이날 수상식에는 박주상 교육장, 이주상 교육발전협의회장, 김인식 시의장, 이병배 시의원, 권영화 시의원, 김기성 시의원, 유영삼 시의원, 박환우 시의원, 염동식 도의원, 김철인 도의원,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 정상균 평택시부시장, 교육계 인사, 수상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평택교육대상에는 평택성동유치원 김미숙 원장, 부용초 이구용 교장, 반지초 최승희 교장, 한광고 이진해 교장, 평택여고 서광돈 교장, 현화고 홍순진 행정실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평택성동유치원 김미숙 원장은 교육청 장학자료 발간 및 각종 사업 추진에 적금 참여했으며, 경기도 유아체험교육원을 설립 운영해 총괄팀장으로 활동하는 등 창의적 유치원교육과정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다.

교육대상2.JPG
 

 초등교육 부문에서는 초등학교 음악교육 활성화에 헌신적으로 활동한 부용초 이구용 교장과, 경기혁신교육의 선도적 역할 실천으로 공교육 신뢰회복에 기여한 반지초 최승희 교장이 선정되었다.

 고등교육 부문에서는 교육과정 지원 장학 및 창의적 체험활동을 지원한 한광고 이진해 교장과 한국형 마이스터고 자육교육과정 모델을 개발한 평택여고 서광돈 교장이 선정되었다.

 교육행정 부문에서는 평택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장으로 재직 시 명품 평택교육에 힘쓰고, 택지개발사업 협의를 통해 학생 수용계획 수립과 시설사업 추진에 기여한 현화고 홍순진 행정실장이 선정되었다.

 박주상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평택교육대상 시상식을 맞이하여 교육에 대한 열정을 갖고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하시는 교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교직원 여러분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학생지도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주상 평택시교육발전협의회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학생들과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힘서 주시는 선생님들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교육발전과 평택 교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고, 제17회를 맞는 평택교육대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우리나라의 교육열과 시스템에 대해 부러워하고 있듯이 우리 교육의 큰 성과는 자부심을 가져도 될 것 같다”며 “평택의 교육발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해주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특히 오늘 수상하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71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교육지원청, 제17회 평택교육대상 시상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