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60일간 교육 실시해 총 18명 CAD/CAM 교육과정 수료


폴리텍 케드.jpg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는 경기도 지역의 맞춤형 일자리 창출을 위해 기업 및 산업의 인력 수요를 기반으로 한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CAD/CAM전문요원 과정 수료식을 실시했다.

 이번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은 2015년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공동훈련센터로 선정된 안성캠퍼스의 산학협력처에서 ‘CAD/CAM 전문요원’ 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하였고, 9월 17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60일간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에서 교육을 실시하여 총 18명이 CAD/CAM 전문요원 교육과정을 수료하였다.

 김홍제 산학협력처장은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가 지역사회에 필요한 지역 산업 맞춤형 인력을 양성함으로서 지역사회 중소기업의 고용률 제고 및 기업 경쟁력 향상 기여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는 정부가 설립·운영하는 고용노동부 산하의 2년제 국책대학으로 매년 높은 취업률(81%)을 기록하고 있으며, 산업학사학위과정 외에도 기업체 재직자를 위한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교육,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 교육, 베이비부머 및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을 위한 교육 등 수요자중심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14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CAD/CAM전문요원 수료식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