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9일 공문선 교수 히든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상공회의소.jpg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근찬, 이하 평택상의)KBS ‘아침마당에 출연 중인 공문선 교수를 초청해 히든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오는 9() 오전 730분 평택상공회의소 2층 대회의실에서 조찬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에서 공문선(사진) 교수는 사람을 움직이는 소통의 기법에 대해서 강의할 예정이다.
 
 평택상공회의소는 평택지역 유일의 종합경제단체로서, 1995년부터 20년째 관내기업 대표이사, 사원과 시민을 대상으로 조찬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조찬강연회는 상공회의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육 사업 중 하나로, 다양한 분야(건강, 경제, 경영 정보 등)의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정기적으로 연중 4회 이상 실시하고 있다.
 
 조찬강연회 역대 초청 강사 중에는 이인제 의원, 고승덕 변호사, 용혜원 시인, 유인경 기자, 서거원 양궁감독, 최일구 아나운서, 김효준 BMW대표이사, 오한진 의학박사 등 많은 저명인사가 있었다.
 
 조찬강연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평택상공회의소 진흥팀(655-5813~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평택상공회의소는 설립이래로 평택기업들의 동반자 역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청년취업 인턴제, 중년취업 인턴제,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민정보화 인재양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국가 및 상공회의소 자격증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관내기업의 대표이사, 사원 및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64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상공회의소, 20년째 조찬강연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