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94일 오후 630분 현화근린공원에서 멋진 음악 선사
 
 
춘희밴드.jpg
 
 평택시 아줌마들로 구성된 춘희밴드(단장 이춘희)에서는 오는 94() 오후 630분부터 830분까지 평택시 안중읍 현화근린공원(안중읍 현화리 841)에서 평택시민을 위한 ‘2015 춘희밴드 가을 콘서트를 개최한다.
 
 개그맨 오재미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춘희밴드 이외에도 블랙썬밴드(키보드 임영선, 베이스 임일선, 드럼 임승화, 기타 임창수, 보컬 유진), NH밴드(기타 김정석, 기타 황병규, 드럼 이운규, 베이스 김중성, 보컬 정병완)이 찬조 출연한다.
 
춘희밴드2.JPG
 
 이날 공연에서 춘희밴드는 일어나(김광석) 바다의 왕자(박명수) 누구없소(한영애) 미소를 띄우며(이은하) 일편단심(금잔디) 토요일밤에(김혜연) 잡지마(문연주) 안동역(진성) 밤에피는 장미(어우러기) 등 시민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들을 연주할 계획이다.
 
 지난 2004년 창단한 춘희밴드는 단장 이춘희 씨를 비롯해 기타 강성미, 드럼 김미강·조미애, 키보드 조현진·김현주, 보컬 임수정 ·김미선·염정미·허성예 씨 등 1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탄탄한 연주 실력에 멋진 무대매너까지 갖춰 지역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춘희밴드3.JPG
 
 또한 연말에는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을 통해 모은 수입금 전액을 평택시에 기부해 사랑을 전파하고 있는 천사표 아줌마들이기도 하다.
 
 춘희밴드 이춘희 단장은 뜨거웠던 지난 여름을 뒤로 하고 어느덧 신선한 가을의 문턱에 와있다. 올해도 변함없이 열정이 넘치는 아줌마들의 파워로 시민 여러분의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춘희밴드 가을 콘서트를 마련했다시민여러분들께서 이번 공연을 통해 춘희밴드와 함께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춘희밴드 이춘희 단장에게 전화(010-4343-6797)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43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아줌마밴드 “2015 춘희밴드 가을 콘서트”로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