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5개 청소년 자치조직 50명에게 위촉장 수여
 
 
서정청소년 위촉.jpg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오현정)에서는 지난 84() 오전 10305개 청소년 자치조직(청소년운영위원회, 펀펀기획단, 자원봉사단 나눔, 미술동아리 C.A.T, 연극동아리 미끼, 국제이슈토론단 I.I.D) 회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자치조직 위촉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위촉식에는 평택시청소년재단 한존우 사무처장과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 윤주성 학생과 이시은 학생의 공동사회로 위촉식 개회선언, 청소년 자치조직 소개, 위촉장 수여 진로 특강 순서로 진행되었다.
 
 진로특강에는 평택시청소년재단 한존우 사무처장은 청소년들과 함께 미래에 대해 꿈을 꾸고 진로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자치조직의 중요성과 다양한 청소년 활동에 대한 폭 넓은 경험에 대해 격려의 말을 전했다.
 
서정청소년 위촉2.jpg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단원들은 나에 대해 새로 알게 되고 새로운 청소년 문화를 만들어 나갈 주인공이 된 것 같아 뿌듯했다. 앞으로 주체적인 활동으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을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김소정 동아리 담당자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은 총 7개로 청소년운영위원회, 자원봉사단, 행사기획 펀펀기획단, 연극동아리, 미술동아리, 국제이슈토론단, 평택청소년역사해설단, 지도자모임 유스파크로 이루어져 있다관내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 자치조직에 참가하고 싶은 청소년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김소정 031-663-18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96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위촉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