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놀이마당, 진로마당, 먹거리마당 풍성한 프로그램
 
88일 오후 2~ 4“go go teen”으로 오세요!
 
 
고고틴 축제.jpg
 
 원평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8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고고틴 축제(go go teen)’를 진행한다. 축제의 슬로건인 청소년 고고틴가자! 가자! 청소년이여!’라는 의미로 자신의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청소년을 뜻한다.
 
 이번 축제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내의 청소년 동아리 ATVP’가 주관하는 것으로 놀이마당, 체험마당, 진로마당, 먹거리마당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고, 청소년은 물론 인근 지역 마을주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청소년들을 위해 대학생과 1:1만남으로 멘토 멘티가 되는 진로&고민상담 부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다중지능검사와 같은 진로 적성개발에 관련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토탈공예체험, 릴레이게임, 림보게임 등의 흥미로운 프로그램과 상품이 준비되어 있고, 맛있는 김치전과 팥빙수 등의 먹거리마당이 참가 청소년과 인근 주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 황은지 지도자는 가자! 가자! 청소년이라는 슬로건처럼 이번 축제에 참가하여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키우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학부모님들과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문의: 031-656-2634)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60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원평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고고틴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