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K-POP댄스, 요가 교실, 중국어 교실 풍성한 프로그램
 
 
댄스.jpg
▲ K-POP 댄스교실에 참가한 청소년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평택시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취미활동프로그램을 운영 하고 있으며,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별도로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평택시 청소년들에게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729일부터 829일까지 1개월간에 걸쳐 K-POP댄스(10명 모집) 가족과 함께 하는 요가 교실(10가족 모집) 중국어 기본 회화 교실(10명 모집) 스트레스 완화와 인테리어로 사용될 수 있는 캔들 및 석고방향제 만들기 교실(캔들 10, 석고방향제 10명 모집) 초벌구이 도자기로 직접 만드는 도자기 컵 공예 체험(10명 모집) 편백나무 화분 만들기 및 한지공예를 만드는 일일체험(30~40)을 운영 할 예정이다.
 
요가.jpg
▲ 청소년들의 성장 및 비만을 관리해주는 요가교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의 기존 청소년 취미활동 프로그램으로는 창의성 발달과 과학, 수학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창의로봇교실 심신의 스트레스를 완화 시키고 청소년들의 성장 및 비만을 관리해주는 요가교실 역사를 쉽게 배우고 논리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역사논술교실을 지난 7월부터 접수를 받아 9월말까지 주 1회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60명의 청소년들이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다.
 
중국어사진.jpg
▲ 중국어 기본 회화 교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학부모님들께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들에게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선물해 주시기 바란다학부모님들과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들을 위해 무료로 운영하는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은 722()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전화 및 방문으로 평택 청소년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문의: 서정청소년문화의집 031-663-1888)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63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신나는 여름방학”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