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참석 학부모들 원활한 통학구역 조정 필요성 공감해
 
 
교육청.jpg
 
 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박주상)78일 청옥초등학교(교장 박승철) 통학구역 조정을 위해 학부모 및 입주민을 대상으로 청옥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사전 설명회를 개최했다.
 
 평택교육지원청에 따르면 평택청북택지지구는 평택시에서 학생 수가 제일 많고 앞으로도 학생 수가 계속 증가될 것으로 보여, 통학구역 조정을 통해 적정규모 학교 운영을 위해 관련 현황을 안내하고, 원활한 통학구역 조정을 하기 위해 사전 설명회를 개최했다.
 
교육청2.jpg
 
 이날 설명회에서는 과밀학급, 과대학교 해소를 위한 통학구역 조정 배경과 (가칭)청북1초등학교 설립 진행 현황, 향후 청옥초등학교 학생배치 현황 등을 설명하였으며, 참석한 학부모들의 합리적이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학부모들은 통학구역 조정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는 분위기였다.
 
 평택교육지원청에서는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학부모 및 예비학부모를 위해 청옥초등학교 통학구역 내 아파트 4,380여 세대에 안내문 및 설문조사지를 배부하였다. 향후 설문조사를 통해 확인된 학부모의 의견을 반영하여 평택청북택지지구 내 2개의 초등학교가 적정규모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청옥초등학교는 지난 20113학급과 유치원 1학급을 편성해 개교했으며, 현재 44학급, 특수 1학급, 유치원 2학급을 편성해 1,500여명 학생이 재학하는 대규모 학교로 변모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08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교육지원청, 청옥초 과밀학급 해소 위한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