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723~821, 비전·송탄 작은 도서관 문화행사
 
 
작은도서관.jpg
 
 평택시립 비전·송탄 작은 도서관(관장 박천수)에서는 723()부터 2015821()까지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특강은 주민 밀착형 평생교육 및 문화 서비스 기관으로서 작은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자기 계발과 자아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여 개개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기 위해 계획됐다.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알찬 여름방학을 위해 기획된 본 특강은 논술(그리기, 말하기), 독서신문, 스토리텔링 수학, 만들면서 배우는 역사교실, 역사논술, 종이 접기, 키즈 북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12가지 강의로 구성된다.
 
 특히, 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부모들은 다양한 강의에 참여함으로써 학교나 학원에서 배우기 힘든 여러 가지 교육과 체험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강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수강생 본인 부담이다.
 
 특강을 기획한 작은 도서관 운영 담당자는 연령별로 신청을 받는 특강은 또래 수준에 맞춰 직접 만들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등 체험 위주의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체험 위주의 학습은 어린이의 창의력을 기르고 자신감을 높게 하며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등 성장기의 어린이들이 전인격적인 성장을 이루도록 도움을 준다.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 접수는 작은 도서관에서 각각 방문접수하며, 접수기간은 77()부터 마감 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net)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평택 시립 비전 작은 도서관 031-657-6931, 평택 시립 송탄 작은 도서관 031-611-8917)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5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립작은도서관, ‘여름방학 특강’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