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270명 원아들, 재가어르신 지원 사랑의 저금통전달
 
 
한스유치원.JPG
 
 지난 72() 오후 2시 한스유치원(원장 한영희)에서는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을 방문해 한스유치원 원아들의 사랑이 모아진 사랑의 저금통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저금통은 관내 어린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기부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나누는 삶 실천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한스유치원에서는 2015년 상반기 동안 270명에 원아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사랑의 저금통을 통해 모금된 모금액은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재가복지사업의 생필품지원, 정서적 지원 등 재가어르신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사랑의 저금통모금에 참여한 한스유치원 한영희 원장은 원아들에게 나눔에 대해 생각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모금 활동에 대한 참여 소감을 전했다.
 
 평소 한스유치원 한영희 원장과 선생님들은 지역 노인복지에 관심을 갖고 원아들에게 실천을 위해 매년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손수 만들어 학부모들과 함께 복지관을 방문하여 지역 어르신들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고 있다.
 
 아울러 한영희 원장은 올해 초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복리후생을 위한 서향각(도서관)’ 설치 기금을 후원하기도 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항상 노인복지 발전에 관심 가져주시는 한스유치원 원장님과 선생님,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사랑의 저금통을 통해 참여 어린들이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를 경험 할 수 있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38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스유치원, 평택시 북부노인복지관에 “사랑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