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다양한 진로 및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평택YMCA.jpg
▲ 평택YMCA 여름방학 해양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
 
 평택YMCA(안중프로그램센터)에서는 2015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진로 및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83()~814() 2주간에 진행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 대학문화뚜버기(경희대학교 탐방-자원봉사시간 6시간) 청소년자원봉사학교(이웃·경제·농촌·환경·안전 지킴이 활동) FunFun 역사체험학교(고려시대-고인쇄박물관, 고서만들기, 백제시대-부소산성, 정림사지5층석탑) 스토리텔링 수학교실(스토리읽기-원리 찾기-수학적 풀이)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청소년 DREAM 카운슬링(이고그램, 생활코칭, PTS(인성·진로)프로그램) 역사기행단(안동, 보은, 논산, 전주, 용인) 해양캠프(만리포청소년수련원-패들보트, 카약, 해양안전체험, 어촌체험, 해변올림픽) 사회체육 수영, 축구, 농구반도 모집한다.
 
11.jpg
 ▲ 여름방학 프로그램 ‘대학문화뚜버기’ 경희대학교 탐방
 
 이번 여름에 방학에 진행되는 각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와 함께하면서 청소년들의 자립심과 책임감을 기를 수 있는 체계적인 평택YMCA의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평택YMCA 관계자는 알차고 의미 있는 방학을 보내고 싶은 지역 내 관심 있는 청소년과 학부모들의 많은 문의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평택YMCA 홈페이지(www.ptymca.com)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681-3081, 656-9280)로 문의 하면 된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05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YMCA, 청소년 특별한 여름방학을 만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