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공연장 찾은 시민 600여명과 음악 안에서 함께 호흡
 
 
직밴 공연.jpeg
 
 평택시 직장인밴드연합 쿨라이브(연합회장 정경식)’ 정기공연이 530() 오후 6시 평택시 신장동 신장쇼핑몰 거리에서 열렸다.
 
 이날 공연에는 평택직장인밴드연합회에 소속되어 있는 5개 팀이 참가해 공연장을 찾은 시민 약 600여명과 음악 안에서 함께 호흡했다.
 
 이번 정기공연에는 크로스로드(보컬·기타 박명근, 기타 김현철, 베이스 신근호, 건반 이혜정, 드럼 김민수) 블랙(보컬 이정갑·김광종, 기타 김진수, 베이스 이영구, 건반 이은형, 드럼 김원일) 풀소닉(보컬 김금기·배용환·배소라, 기타 원세황, 베이스 박철민, 건반 신광수, 드럼 손현종) 터미널밴드(보컬 이중열, 기타 김도영, 베이스 신근호, 건반 윤정화, 드럼 정경식) 토네이도(보컬 양기택, 기타 한창규, 베이스 박해용, 건반 이상은, 드럼 이태성) 5개 팀 28명의 멤버가 참가했다.
 
 이번 공연을 준비한 직장인밴드연합 쿨라이브정경식 회장은 직장인밴드들은 프로 연주자들이 아니기 때문에 공연 도중 실수를 하게 되고, 이 때문에 항상 아쉬움이 남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공연은 많은 관중들이 호응을 해준 덕분에 회원들 모두가 매우 기뻤다다음 정기공연은 좀 더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해 평택시민 여러분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직장인 밴드연합 쿨라이브(cafe.daum.net/songtanband)’는 지난 20101월에 결성해 현재 8개 팀 4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 하고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51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직장인밴드 “여름안에서 시민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