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관내 각급학교 학생회 대표 90명 참석해 소통의 시간
 
 
교육청.jpg
 
▲ 경기남부생태교육연구소 김만제 소장이 진행한 ‘무봉산 생태 힐링 체험’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박주상)516() 오전 930분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 관내 각급학교의 학생회 대표로 선정된 초등학생 59, 중학생 19, 고등학생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평택 학생 다살이 리더십 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날 캠프에서는 교육장과의 간담회, 생태 힐링 체험, 평택 소리의 역사 배우기, 리더십 함양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였다.
 
 ‘박주상 교육장과의 간담회에서는 학생들의 참신한 질문이 이어졌다. 박주상 교육장은 학생 대표들이 제시했던 공약들을 꼭 실천하고, 학생 자치 공간을 애정을 갖고 자주 사용 했으면 하고, 봉사를 실천하는 학생회 리더가 되었으면 한다고 강조하였다.
 
교육청2.jpg
 
  이어 경기남부생태교육연구소 김만제 소장 외 최치형, 최병녀, 황정미 강사와 함께 진행된 무봉산 생태 힐링 체험에서는 자연 생태계 안에서 인간과 공존하며 살아가는 동식물을 접하면서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교육공동체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교에 돌아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같은 고민과 역할을 갖고 있는 학생회 대표들을 만나 소통하면서 자신감과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21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교육지원청, ‘평택 학생 다살이 캠프’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