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 5월 23일(토) 오후 4시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관장 박천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의 참여가 가능한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마련한다. 

 소사벌 챔버오케스트라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은 5월 23일(토) 오후 4시, 지하 시청각실에서 모차르트와 시네마 천국 OST 등 다수의 명곡을 연주하며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여행으로 시민들을 초대한다.

 5월 1일부터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초등학생 이상 접수 가능하다. 이날은 어린이들이 집에서 가져온 물품을 자유롭게 판매(초·중등 10팀-사전접수)하는 ‘두꺼비 벼룩시장’, 풍선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작품을 만들어 보는 ‘풍선아트’ 체험, 사서 선생님이 읽어주는 ‘도깨비를 빨아버린 우리 엄마’를 듣고 빨래놀이 체험 등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JPG
 

 행복한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 사춘기 자녀와의 대화법, 자녀 진로 찾기 등 부모교육특강 「부모로 산다는 것」,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부모님께 드릴 ‘카네이션 만들기’ 체험행사도 운영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고대영 작가의<손톱 깨물기> 원화전시회, 배움터 <역사 북아트>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계절의 여왕 5월에 행복한 도서관 나들이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031-8024-7451~2)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79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지산초록도서관 ‘5월 가정의 달’ 문화행사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