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오는 5월 16일 오후 2시 안중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도서관 클래식.jpeg
 

  평택시립안중도서관(관장 박천수)에서는 경기도와 평택시가 주최한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으로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을 진행한다.

  소사벌 챔버오케스트라는 2012년 전문예술법인으로 지정되었으며 시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비롯해, 정통 클래식 공연까지 여러 장르 음악으로 모든 연령층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기획, 공연하는 클래식 전문 예술단체다.
 
  이날 공연은 시민들이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영화음악 OST 등으로 구성하여 모든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레퍼토리와 해설을 통해 클래식을 쉽게 들을 수 있다.

  제 1, 2 바이올린, 비올라, 플롯, 클라리넷, 첼로, 피아노, 콘트라베이스의 앙상블로 모차르트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뮤직>, 시네마천국 OST, 바하 <G 선상의 아리아> 등을 연주한다.

  오는 5월 16일 오후 2시, 안중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며, 접수는 4월 28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2층 대출대로 방문해 접수하거나, 안중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net)를 통해 가능하다.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중도서관내 게시판이나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중도서관(☎ 8024-834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59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도서관 “해설이 있는 클래식 여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