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평택 문화재와 역사 이야기를 흥미롭게 알 수 있도록 진행
 
투어.JPG
 
 
 평택시와 평택문화원은 평택의 문화재와 역사인물을 배우면서 우리고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평택시티투어를 4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평택시티투어는 평택의 문화유적을 매회 다른 곳으로 탐방하며, 평택시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과 함께 문화재와 역사 이야기를 흥미롭게 알 수 있도록 진행된다. 따라서 곁에 있어 익숙하지만 잘 몰랐던 삼봉 정도전 유적, 원균 장군 유적, 안재홍생가 등 평택의 역사적 인물 유적과 조선시대 관아인 팽성읍객사, 그리고 중등교육기관인 향교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문화예술 체험학습장인 웃다리문화촌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한국소리터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흥겨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평택시티투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매회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 1만원으로, 평택의 문화관광유적지 탐방비, 체험프로그램 활동비, 점심비, 교통비, 여행자보험비 등이 포함되어 있다.
 
 투어는 4월부터 10월까지 첫째, 셋째, 다섯째 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문의 및 접수는 평택문화원(☎ 031-656-0600)으로 하면 되고, 자세한 일정은 평택문화원 홈페이지(http://www.ptmunhw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01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5 평택시티투어’ 4월부터 투어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