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청소년공예체험프로그램 운영 및 청소년운영위원 모집

 팽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방학에 만드는 나만의 공예세상! '방학만·세'와 청소년자치기구 참가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

 '방학만·세'는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이 매년 방학마다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공예체험프로그램으로, 2015년도 겨울방학에는 1월 16일부터 1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동글동글 초코송이', '새해 복 가득 담는 DIY봉투', '꼬물꼬물 풍선아트'를 주제로 총 3회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매 회마다 10명 내외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오전 11시부터 60~90분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청소년 자치기구는 청소년운영위원회 ‘하비스트’와 자원봉사동아리 ‘런닝맨’으로 1월 2일(금)부터 2월 28일(토)까지 모집하고 있다. 청소년 자치기구는 평택 관내 청소년(14세 이상~24세 미만)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선발심의와 위촉식을 거친 후 활동할 수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하비스트’는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의 운영 주체로서 팽성청소년문화의집과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자원봉사동아리 ‘런닝맨’은 지역사회의 노인, 아동들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카페(cafe.naver.com/psyouth) 또는 팽성청소년문화의집(☎ 657-1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일호 대학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9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팽성청소년문화의집으로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