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어린이회 임원들 홍보자료 제작하여 모금활동 전개

 현화초등학교(교장 강규영)는 2014년 12월 23일, 24일 이틀 동안 등교시간을 이용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불우이웃돕기 자선콘서트를 현화 중앙 갤러리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학교 불우이웃돕기 주간을 맞이하여 학생, 학부모, 교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화초등학교에서 운영되고 있는 예술 동아리 '어쿠스틱밴드'의 5학년 어린이 35명이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연주와 제창을 하는 가운데, 어린이회 임원들이 모금활동을 진행하며 달콤한 초콜릿도 나누어 주었다.

 어쿠스틱 밴드 어린이들은 산타 복장을 하고 기타 및 우쿨렐레, 카혼, 키보드, 에크쉐이커 등의 다양한 악기로 캐롤을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학생들의 등굣길에 따뜻한 분위기와 훈훈한 마음을 선사하였다.

 현화초등학교는 매년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어린이회에서 연말마다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 행사를 진행해왔다. 올해도 어린이회 임원들이 직접 모금함과 홍보자료를 제작하여 모금활동을 전개했다. 모아진 성금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기로 하였다.

 이날 자선콘서트를 관람한 한 학부모는“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캐롤과 함께 모금활동을 진행하는 모습이 코끝을 찡하게 하는 감동이며, 참 기특하고 자랑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작은 정성이 불씨가 되어 남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전체를 환하게 밝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김지영 대학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35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화초, 불우이웃돕기 자선콘서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