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7시 평택순복음교회에서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7시 평택시 평남로에 위치한 평택순복음교회(강헌식 목사 시무, 평남로 1071-37)에서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 주관으로 평택제일감리교회, 안중나사렛교회, 평택성결교회, 동산장로교회, 평택순복음교회, 평택장로합창단, 평택샤론합창단, 평택여성합창단, CTS 평택소년소녀합창단, 참가교회 연합성가대 등 10개의 합창단이 출연하는 '2014 성탄축하 제15회 평택시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가 열린다.


 이날 각 출연 합창단이 부를 합창곡은 <메리 크리스마스 인 러브> <기쁨의 송가> <날마다> <기드온의 300용사> <Come and Worship(다함께 예배하세)> <주의이름 찬양하라> 등 성탄캐롤과 성가합창곡 등 20곡의 합창음악을 시민들에게 선사한다.

 이어 송년음악회 마지막 순서에는 출연교회 300여명의 합창단원이 출연하여 평택순복음교회 성가대 이주훈 지휘자의 합창지휘로 “할렐루야”의 합창음악을 끝으로 송년음악회의 막을 내리게 된다.

 이날 성탄축하 송년음악회에 앞서 평택시 기독교 문화발전에 헌신한 김종숙 선생, 신윤철 장로, 김준경 장로에게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의 공동수여 공로패를 수여한다.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총회장 배창돈 목사는 "금번에 열리는 송년음악회는 깊어가는 12월과 연말에 우리 인류를 구원하려 이 땅에 오신 아기예수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열린다"며 "평택시민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탄축하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는 한상옥 안수집사(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장 겸 극동방송평택안성운영위원장)가 기획하여, 지난 1998년 11월 평택제일감리교회에서 제1회 평택시 교회연합 성가합창제를 시작해 이후 성탄축하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로 이름을 명명하며 지난 15년간 경기 남부지역 최고의 수준 높은 합창음악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31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4 성탄축하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