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29일(토) 오후 1시~5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련

 평택시립 비전 작은도서관(관장 박천수)에서는 문화행사 「작은 도서관으로 놀러와」를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1시~5시까지 개최한다.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아이가 도서관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비전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준현)의 지원이 함께 하는 잔치로 작은 도서관이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뜻 깊은 행사이다.

 도서관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와 비전 작은 도서관 인근 지역 주민과 그 가족의 친목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이야기 그림자극」, 「토피어리 만들기」, 올해의 한 책 「너 지금 어디가?/김한수, 창비」에 관한 O·X퀴즈, 다독자 시상식 및 다과 등으로 구성된다.

 이야기 그림자극과 토피어리 만들기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으나 O·X퀴즈와 다과 등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야기 그림자극과 토피어리 만들기는 각각 재료비 1,000원과 6,000원을 참가자가 준비해야한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작은 도서관 운영 담당자는 “작은 도서관이 걸어서 갈 수 있는 일상의 문화공간이자 마을 사랑방과 같은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며 “부모와 아이가 마실 가듯 도서관을 찾아 즐거운 경험들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내 집같이 편안한 도서관이자 즐거운 놀이터로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 기간은 26일까지이며(마감시까지) 참가 신청자는 비전 작은도서관(평택시 평택 5로 185 <구 비전2동 주민자치센터>)에 방문하여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 시립 비전 작은도서관(☎ 031-657-69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4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립 비전 작은 도서관으로 놀러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